로그인

위치소개

HOME > CONTACT > 문의하기

이전 페이지가 없습니다 다음페이지

볼빅 클럽(Core XT) A/S 규정 안내

A/S 절차

  • 01. 온라인/전화 접수
  • 02. 제품 접수/원인판정
  • 03. 유상 비용 결제
  • 04. 수리
  • 05. 발송

접수 안내

  • 전화접수 : 070-4066-4274
  • 온라인 접수 : 홈페이지 ‘A/S관련문의’에 작성
  • 보내실 곳 :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33 동원빌딩 5층 볼빅 A/S 담당자 앞
    ( * 클럽은 A/S 접수 완료 확인된 후 택배발송 보내주세요.)

접수 시 유의사항

  • · 볼빅 정품에 한하여 A/S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· 접수 시에는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 내용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
  • · 클럽 파손 시에도 클럽 전체(헤드+샤프트)를 보내주셔야 A/S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· 유상 A/S 의 경우 입금 확인 후 수리 진행됩니다.
  • · 유상 A/S 입금 시 입금자명과 접수자명이 다를 경우 수리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• · 부품 재고 상황에 따라 수리 소요 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• ·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.
  • · 보증기간 확인이 어려울 경우 영수증 및 품질보증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.
    - 영수증 및 보증서가 있을 경우 : 영수증 및 보증서 기재날짜 기준 보증기간 적용
    - 영수증 및 보증서가 없을 경우 : 출고된 시점에서 3개월을 가산하여 보증기간 적용
  • · 무상 보증기간 내에 무상 A/S를 받은 경우에도 보증기간이 갱신 혹은 연장 되지 않습니다.
  • · 실제 구매 일자와 보증 적용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유상 수리 판단 기준

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무상수리는 불가합니다.

  • · 정상 사용범위를 벗어난 유형(고객의 보관 부주의, 사용상 과실)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• · 고객 개인적 특성에 맞추기 위한 FITTING의 경우
  • · 표면수리(흠집, 녹 등), 보편적인 마모성향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• · 천재지변(화재,지진,풍수해,낙뢰,해일 등)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• · 볼빅 A/S 규정에 의거 정상 사용 범주로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
  • · 캐디백 안에서의 헤드끼리의부딪침에 의한 흠집
  • · 볼 이외의 것을 타격하여 깨지거나 함몰된 경우
  • ·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· 헤드 도색이 변색되거나 헤드를 가열한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· 연마 등 개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·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/ 헤드의 마모나 흠집
  • · 작은 돌이나 모래에 의한 페이스면의 타구흠집
  • · 스윙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
    (예-운반 시, 캐디백에서 꺼낼 때,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, 밝았을 때 등)
  • · 호젤 부분에 볼과 같은 이물질에 부딪힌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· 솔 부분에 샤프트 파손의 원인이 되는 미스샷 등에 의한 흠집이 있을 경우
  • · 샤프트 파손 단면이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
  • · 샤프트 파손 단면 또는 부근에 흠집이 있는 경우
  • · 샤프트가 분리 후 재조립 된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· 시타클럽/중고클럽의 경우 구매일과 상관없이 무상보증기간이 적용 되지 않습니다. (유상 AS처리)